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폐목재 프로세스

Home > 솔루션 > 폐목재 프로세스

열연료를 위한 폐목재 처리 프로세스 - 최고의 생산성

강력한 성능: 린드너 URRACO, MIURA 등의 트윈 샤프트 파쇄기 시리즈와 린드너 제타 스타 스크린(Zeta Star screen)의 조합은 화력발전소에서 균일한 에너지를 낼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보장합니다. 두 장비가 조합된 라인은 처리 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이며, 입자 크기 또한 일정합니다. 설계 또한 린드너 특유의 견고함과 효율성을 자랑합니다.

01 파쇄

폐목재는 대부분 휠 로더나 굴삭기를 이용해 직접 파쇄기에 투입합니다. 투입 전 이송 과정에서 먼저 금속 입자 등을 분리하며, 파쇄기의 물 분사 시스템으로 공기 중의 먼지를 제거합니다. 이 단계에서는 80~120mm의 균일한 입자 크기로 재료를 파쇄하게 됩니다.

· 파쇄기 요건

폐목재는 대형 목재 패널이나 너비가 긴 보드 등 부피가 큰 경우가 많아, 원스텝 폐목재 프로세스에서는 다양한 재료를 강력한 파쇄력으로 처리할 수 있는 파쇄기가 특히 중요합니다. URRACO 시리즈는 특수하게 설계된 트윈 샤프트 파쇄기로, 크기가 큰 목재를 파쇄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흡입력을 갖추고 있습니다. 또한 완전히 용접된 샤프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, 단단한 철도침목처럼 처리하기 어려운 폐목재를 파쇄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.

02 철 입자 분리를 위한 자력선별기

배출 컨베이어 위에 설치된 자력선별기가 못,금속판,경첩 등철 금속 입자를 안전하게 분리합니다.

03 스크리닝

파쇄를 거친 최종 입자를 다시 한 번 선별합니다. 열연료 및 발전소를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80 mm이하, 120 mm 이하 또는 EN ISO 17225-1에 따른 입자 크기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.

04 큰 입자 변환

스크리닝 과정에서 걸러낸 기준 크기 이상의 큰 입자들은 다시 파쇄기로 돌아갑니다. 따라서 휠 로더를 사용해 재료를 파쇄기로 다시 운반할 필요가 없습니다.

폐목재를 연료로 변환하는 과정

대형 발전소에서의 에너지 회수는 재활용을 위해 매우 널리 쓰이는 방법입니다. 팔레트에서 오래된 철도침목까지, A1~A4 등급의 폐목재를 대량으로 재활용 가능합니다.

[폐목재연료 재료의 특성]

표준 EN ISO 17225
입자 크기 80~120mm (P등급으로 분류)
폐목재 등급 A1~A4
용도 열 발전소 연료

재활용 프로세스를 거친 폐목재는 열과 전기를생산하는 귀중한 연료로 탈바꿈합니다. 재활용 공정은 톤당 비용이 가장 낮은 재료로 운영합니다.